안녕하세요 오늘은 캐시워크라는 만보기 앱을 소개드릴께요.




설치는 안드로이드 // 아이폰 <- 링크클릭

가입하실 때 추천코드 KR3DDYF


걸으실 때 마다 캐시가 적립이 되는 만보기 앱입니다. 100걸음마다 1캐시가 적립되고 하루 최대 100캐시가 적립됩니다. 

저는 겨우 1400걸음 걸었네요;; 하루 최대 10000걸음만 적립이 되고 그 이상은 적립이 안됩니다. 




설치는 안드로이드 // 아이폰 <- 링크클릭

가입하실 때 추천코드 KR3DDYF


여태 2번 바꿔 먹었네요 ㅎㅎ 저는 주로 스타벅스 커피 바꿔 먹는데 종류가 다양하게 많습니다. 상품권도 있고 여러 카페도 있고 편의점도 있습니다. 


설치는 안드로이드 // 아이폰 <- 링크클릭

가입하실 때 추천코드 KR3DDYF


요런 식으로 기프티콘 형태로 오면 매장에 가서 바꿔 드시면 됩니다. 


이 만보기 앱은 아이폰에도 설치가 되는 점이 장점인데요. 안드로이드에는 대기화면에 캐시워크 화면이 뜬다고 하는데 저는 아이폰이라 대기화면에 뜨지는 않습니다. 


팁. 메뉴에 보면 무료캐시적립, 뽑기, 게임이벤트 등등 있는데 저는 크게 재미를 못봤습니다. 뽑기 같은 경우는 애써 모은 캐시를 날릴 수도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안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장점과 단점 정리 해볼께요. 


장점 : 

하루에 한번만 클릭해도 된다 - 그 날 자정까지만 클릭 해 주면 캐시가 계속 쌓여 있습니다. 단, 자정 넘어가면 캐시가 사라지니 꼭 클릭 해 주셔야 됩니다. 


단점: 

5캐시마다 광고가 뜬다 - 5캐시 클릭마다 광고가 뜹니다. 물론 이 광고로 회사는 돈 벌겠지만 약간 귀찮습니다. 대신 동영상 광고는 아니니까 5번 클릭하고 광고 지우고 5번 클릭하고 광고 지우고 반복해주면 됩니다. 


설치는 안드로이드 // 아이폰 <- 링크클릭

가입하실 때 추천코드 KR3DDYF


제품 가격은 실제보다는 비쌉니다. 그래도 포인트니까 뭐~ 괜찮습니다. 하루 만보씩 열심히 2달 걸으면 아메리카노 하나가 생기네요. 애개 싶겠지만 그냥 돌아다니는 것 보다는 뭐라도 하나 더 생기면 그게 어딥니까 ^^


저는 다른 걷기 만보기 앱을 하나 더 쓰고 있는데요 두 개 같이 쓰면 이중으로 적립되니까 더 좋습니다. 

이 부분은 다음에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설치는 안드로이드 // 아이폰 <- 링크클릭

가입하실 때 추천코드 KR3DDYF


처음 가입하실 때 추천코드를 적어주시면 캐시를 조금 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적으실 추천코드가 없으시면 저 위에 추천코드를 적어주세요 ^^


캐시워크 만보기 설치하고 하루종일 열심히 걷다가 저녁에 자기 전에 한번 클릭해서 캐시 모으면 두 달에 한번 커피 생깁니다. 

커피 값 아껴서 부자되자! 커피 가즈아!!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다른 걸으면서 돈 버는 앱 캐시 슬라이드 스텝업 소개해 드릴께요. 



+ Recent posts